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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특하고 감각적인 쥬얼리 브랜드
리뷰인사이드>전문가 칼럼 >예물>아주프라이빗
등록일 2014.02.14

세련된 감각과 독특한 디자인으로결혼예물의 최고 가치를 더해주는 주얼리아주는 최근 많은 예물 샵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없어지는 가운데 깊은 장인의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 한 분 한 분께 최고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결혼예물의 준비를 선도하는 “아주프라이빗”의 김창환 대표를 아이웨딩에서 만나보았다.

 



 

 

작은 기대와 꿈이 지금의 '아주프라이빗'를 이끈 원동력이죠!

 

갑작스러운 부모님의 죽음으로 또래보다 일직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다쥬얼리 매장에서 약 15년 정도의 시간동안 세공과 감정 및 다양한 마케팅을 배우게 되면서기존의 매장과는 다른 색깔의 쥬얼리브랜드를 만들고 싶었다그때부터 키워 온 꿈이 지금까지의 나를 이끌어온 원동력이 되었다그 후 일본을 직접방문해 국내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일본의 독특한 느낌의 디자인을 접하게 되었고 국내로 돌아와 (나아)-(구슬주나의 보석이리는 브랜드를 만들게 되었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쥬얼리 브랜드로국내 예물 시장을 선도하다!

 

처음 일본에 갔을 때한국에서 찾아온 작은 몸집의 나를 이상하게 생각하고완강한 태도로 거절을 일관했다하지만, 3번의 방문을 통해 일본 회사 중역과 사장의 마음을 움직이게 되었고국내의 “아주프라이빗” 매장에서 일본 상위 10%에 들어가는 브랜드의 반지를 수입하게 되면서독특하고 감각적인 색깔의 브랜드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 07년 롯데본점에서 일본회사와 합작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의 매장을 오픈하고, 08년 9월엔 독일 블루머의 제품을 국내에 독점으로 수입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한 후 “블루머코리아”를 오픈하면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색깔의 쥬얼리 상품을 또 다시 국내에 알리고 있다.

 




 

 

잃으면 다시 주워 담을 수 없는 것바로 '고객님의 믿음그리고 신뢰!'

 

'양심'은 상품 이전에 고객에게 드려야 하는 필수조간이다그것을 잃으면다시는 돌이킬 수 없는 많은 것을 잃게 된다그 신념 하나만큽은 지감까지 지켜온 것에 대해 스스로도 큰 자부심을 느낀다최근자체적인 감정이나 외국계 회사와 협의를 통해 더 많은 이윤을 남기는 것도 적지 않다는 것을 잘 안다하지만고객님께서 주시는 믿음과 신뢰와는 무엇과도 바꿀 수가 없다때문에 '아주프라이빗에서는 믿을 수 있고증명된 다이아몬드만을 취급하고 있으며그렇게 하는 것이 고객님의 믿음과 신뢰에 대한 보답이라고 생각한다.

 

경제불황의 시기 인만큼 예술의 간소화 트랜드는 솔직한 경향!

 

최근 경제불황으로 여러가지 결혼 준비 품목 중 정말 필요한 것만 간단하게 하는 경향이 생겼다. “결혼예물” 역시 이러한 흐름에 비켜가기는 어려운지많은 고객님들은 예물의 간소화를 원하고 있다몇 년 전만 하더라도 다이아몬드 루비사파이어순금 패션셋트 등 3~5셋트는 기본으로 준비했던 결혼예물이 지금은 다이아몬드 반지를 기본으로 하되진주셋트나 패션쥬얼리 셋트는 경우에 따라 생략을 하기도 한다비록 아쉬움이 남기도 하지만에산에 맞는 예물 준비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님들께 큰 힘이 되는 것임에는 틀림이 없다.

 



 

 

결혼예물 준비 시조언해주고 싶은 것들!

 

이런 기회를 빌어 꼭 하고 싶었던 이야기들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아주프라이빗를 찾아주시는 고객님께는 직접 찾아뵙고 차근차근 말씀을 드릴 수 있지만그렇지 못하신 고객님께는 기회가 없어 아쉬웠다이 글을 읽는 아이웨딩의 많은 고객님들께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첫째: 예산을 정해야 한다.

예물은 일반적으로 자신의 에산보다는 더 좋은 제품에 눈이 가게 되고그렇게 되면 자연스럽게 전체적인 결혼 비용도 영향을 미치게 된다예물을 준비할 때에는 반드시 예물의 에산을 MIN~MAX로 정해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둘재구입할 품목을 정해야 한다.

예물에는 다양한 품목과 아이템이 존재하는데 그 중에서 어떠한 품목을 선택하여 예식을 마친 후에도 효용성 있게 사용을 할 것인지 생각해봐야 한다그래야 예산에도 벗어나지 않고 준비 할 수 있으며알찬 예물 준비를 해나갈 수 있다.

 

셋재다이아몬드의 중량과 질을 미리 정해야 한다.

예물의 예산은 다이아몬드의 중량과 질에 따라 가장 많은 가격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미리 정한 뒤 예산을 정하는 것이 좋다특히 신부용 다이아몬드는 3부 혹은 5부에 따라 100~200만원 차이가 나기 때문에 미리 에산을 정해놓지 않으면 예산보다 크게 차이를 보일 수 있다예물을 보기 전 예산에 맞는 다이아몬드를 정하고 에물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

 

넷째카페 및 웨딩커뮤니티를 100% 신뢰해서는 안된다.

결혼을 준비할 때다양한 종류의 커뮤니티 후기를 통해 도움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다하지만 대부분의 웨딩 커뮤니티는 각 회사에서 많은 광고비를 지불하고 참여하기 때문에 후기나 기타 자료들을 각 회사의 직원들이 올리는 경우가 매우 많다또한이런 광고비는 고스란히 고객님에게 부담을 시킬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고객님의 부담이 늘어나는 요인이 되기도 한다카페 및 웨딩 커뮤니티는 참고만 하되 100%신뢰를 하는 것은 오히려 큰 부담을 발생하기도 한다.

 



 

 

예비 신랑 신부님께 전하고 싶은 이야기들..

 

결혼예물은 디자인과 시장의 변화에 따라 민감한 것이 사실입니다또한 최근 고객님드르이 욕구가 다양해지면서 많은 예물 디자인이 개발되고 있습니다이러한 예물시장을 잘 활용하여 에비 신랑신부님들의 예산과 스타일에 맞는 예물을 준비하셨으면 좋겠습니다또한저희 “아주프라이빗”는 평생에 한번뿐인 예물을 준비하시는 예비 신랑신부님게 꼭 맞는 예물을 준비 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지금처럼 “아주프라이빗”에 대한 큰 믿음과 신뢰를 주신다면그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잊을 수 없는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김창환 대표와 10분만 이야기를 해 봐도그의 언어와 표정에서 진실을 느낄 수 있다그래서 많은 예비 신랑신부님께서 소중한 예물 준비를 아주프라이빗에서 하고자 한느 것이 아닐까더욱 민감해지는 예물 시장 속에서 많은 고객들은 수많은 요구들을 표출하기도 하지만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음과 신뢰이다또한결혼 예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님들께는 더욱 중요한 요소가 아닌가 싶다.

 

앞으로 “아주프라이빗”가 예물을 많이 하는 회사가 아닌 장인정신을 가지고 한 분 한 분께 소중한 추억과 만족을 드리는것이 꿈이라는 그의 소박하지만 진실된 꿈을 들으니문득 물질적인 것에 급급한 현재의 많은 부분들을 돌이켜 보게 된다그의 꿈은 이미 실현되었다하지만더욱 많은 노력을 해야 한다는 그의 겸손한 모습에 앞으로 더욱 많은 예배 신랑신부님들께서 그와 만나게 되길 바래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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