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서비스 보증제
사진 / 영상앨범 (DVD)
사진 불만족의 경우 해당 스튜디오의 샘플을 기준으로 판단하며 환경적인 요인(식장, 계절, 고객님의 기분)에 따라 제기되는 불만족 기준은 보상 기준에 포함 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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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딩촬영 손,망실
웨딩촬영재촬영(동일조건) 또는 현금 2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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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식사진 및 영상앨범 부분 손,망실 (신부 대기실 or 폐백실)
현금 3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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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식사진 및 영상앨범 부분 손,망실 (식장 or 원판)
현금 2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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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식사진 및 영상앨범 전체 손,망실
현금 500만원
드레스 / 예복(턱시도, 맞춤정장)
드레스 및 예복 가봉완성도는 고객님의 체형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의상 착용 시 불편하신 사항을 아이패밀리 측에 전달해 주시면 빠르게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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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봉불량, 소품누락, 드레스 배송 지연으로 행사 시각에 늦는 경우
현금 2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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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식 드레스 배송누락 또는 대체 상품 착용
해당 드레스 아이웨딩에 결제하신 금액의 3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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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딩촬영 드레스 배송누락 또는 대체 상품 착용
웨딩촬영 재촬영(동일조건) 또는 현금 2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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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퍼 지각 및 불성실로 인해 행사 시각에 늦는 경우
헬퍼 비용 전액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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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정장 가봉 및 품질불량
일체 재 작업 3회 이상 재 작업 시 전액 환불
헤어&메이크업 / 스킨케어
뷰티 관련 상품 중 의료시술 및 관련 서비스 안내 및 판매는 하지 않으며 해당매장 이용 시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헤어, 메이크업은 행사종료 이후 이의 제기를 해 주시는 경우에는 별도의 조치나 보상이 어렵습니다.
시술 중 또는 완료직후에 이의제기를 해주시면 최선을 다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재 시술 등) 본래 이용하신 헤어&메이크업 외에 행사당일 고객님 요청에 의한 헤어 시술(펌, 컷트) 등으로 인한 지연은 보상기준
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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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서에 명시된 직급자가 아닌 경우(하위직급만 해당)
헤어&메이크업 판매가 전액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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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부트러블 발생
의료보험 적용한도 내 최대 30만원 치료비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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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술시간 지연으로 인한 예식지연
- 30분 이상 지연 - 판매가의 50% 환불
- 1시간 이상 지연 - 판매가 전액 환불
한복 / 예물 / 예단품목(이불, 은수저, 그릇)
한복, 예물 상품 구매 시 해당 상품의 “계약금”은 해당 이용업체로 결제 하시고, “잔금, 추가금”의 경우 반드시 아이패밀리 측으로 결제 하셔야 합니다. 계약금 이외의 금액(잔금, 추가금) 등을 이용업체로 직접 결제 할 경우 누락, 지연, 폐업 등의 피해에 대한 보상이 불가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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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단 및 사이즈 불량, 세팅, 가봉, 파손 및 제품 불량
일체 재 작업 또는 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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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물보증서 무단변경, 중량 미달 제품 판매
상품 판매가 전액 환불
폐백 / 이바지 / 웨딩연주 / 부케 / 웨딩카 / 사회자
폐백, 이바지 음식 변질로 인한 질병은 생산물 배상책임 보험 약관(해당 이용업체)에 따라 손해배상을 시행합니다.
“웨딩카” 차량운행 중 발생한 대인사고에 대해서는 자동차보험 약관(해당 이용업체)에 따라 손해배상을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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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또는 확정하신 상품과 상이한 제품이 배송된 경우
상품 판매가 전액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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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또는 확정하신 상품이 배송되지 않아 행사 차질이 생긴 경우
판매가의 5배 보상
프러포즈
행사 당일 현장에서 추가한 상품은 보상기준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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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또는 확정하신 상품과 상이한 제품이 배송되었거나, 상품이 배송되지 않아 행사 차질이 생긴 경우
전액 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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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또는 확정하신 상품 중 일부상품(사진, 영상)의 손, 망실
상품 판매가의 15% 보상
청첩장 / 가전, 가구 / 여행 / 인테리어 / 해외예식
해당 상품과 서비스 관련 보증은 각 상품 이용 계약약관(해당 이용업체)에 따릅니다.
실시간 온라인 웨딩
※ 아래의 내용은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적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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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라이브 송출 전체 손, 망실(실시간 라이브를 전혀 진행하지 못한 경우)
판매가의 2배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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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라이브 송출 50% 이상 부분 손, 망실
판매가 전액환불
03. 사전 안내 말씀
1. 결혼준비 과정에서 많은 스케줄이 발생됩니다. 고객님의 사정으로 방문시간을 못 지키시게 되는 경우에는 해당매장 또는 아이패밀리 고객센터(02-540-4112)로 사전에 꼭 통보해 주셔야 합니다.
(통보 없이 스케줄 취소가 되는 경우에는 보증 적용이나 불만족에 대한 조치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2. 행사에 직접적인 차질이 없는 이용 업체 또는 아이패밀리 담당자의 불친절 상황 발생시 내용 수신 후 해당매장 또는 담당자 변경 조치를 이행합니다.
3. 이용업체에 직접 결제를 하는(청첩장, 여행, 가전, 가구) 상품에 대해서는 관련 약관을 꼼꼼히 검토해 주시고 해당약관을 어기거나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아이패밀리 고객센터(02-540-4112)로 연락 주시면 최선을 다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4. 불가피하게 발생되는 불만족 문제 중 보증제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은 회사가 객관적인 확인을 잘 파악할 수 있도록 전달해 주시기 바라며 필요 시 회사는 이용하신 업체나 담당자와의 삼자 대면 등의 요청을 드립니다. 내용여부에 따라 즉각적인 시정, 책임자가 사과조치 또는 보증 내용에 근거한 보상을 실시합니다.
5. 서비스 품질개선 및 예기치 않은 불만족의 원만한 해결 등을 위해 고객님과의 모든 통화 내용은 녹취되며, 녹취한 내용은 고객님을 포함한 외부에 일체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