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커플링 디자인 고르기
결혼준비방법,반지,예물,커플링,콘텐츠



면허계에 장롱면허가 있다면, 예물계엔 신주단지용 예물이 있지요.



 

고가의 예물을 구매했지만, 막상 끼고 다니려니 거추장스럽고, 아까워서 고이 모셔놓았다던 슬픈 예물 스토리.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요즘은 커플링만 간소하게 예물로 준비하는 커플들도 꽤 늘어나고 있는데요,

서로가 끼워주는 반지이니만큼 두 사람 다 마음에 드는 예물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에서 준비했습니다.

 

 

 

 

커플링 디자인 TIP

 

두 사람이 함께 착용하는 커플링은 두 사람 모두의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죠?

상대방을 배려한다는 이유로 좋아하지 않는 디자인이나, 착용감이 불편한 디자인을 선택하게 된다면, 자주 착용하지 않게 되지 않을까요?

먼저 신랑, 신부 각자의 피부톤에 맞는 골드컬러를 선택하고, 두 사람에게 어울리는 컬렉션 안에서 디테일만 달리한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하면 의외고 쉽게 고를 수 있답니다.^^

 


 

1. 신부 커플링 고르는 팁

 

 
 

결혼 후 항상 착용해야 하는 만큼, 여자들은 예쁘면서 실용적인 것을 좋아하죠.

중요한 것은 데일리 스타일링이 가능한 디자인인지 고려하는 것이 1순위.

감각적인 라이프주얼리로써의 스타일링이 가능해지면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2. 신랑 커플링 고르는 팁

 


 

남자 커플링의 경우 클래식한 디자인을 베이스로 하고 디테일만 달리 하길 추천드려요. 남자들은 평소에 반지 착용을 즐기지 않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거추장스러우면 반지가 남편 손가락에 머물 시간이 줄어듭니다.

남자 손에 어울리는 밴드 너비를 달리 하고, 골드컬러와 텍스쳐에 집중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렇게 디테일을 달리하면 클래식한 반지를 모던하고 유니크하게 보이도록 변신시킬 수도 있어요. 이런 디자인이라면, 혹시 아나요? 남편이 커플링을 수트처럼 사랑하게 될지.

 

 

예물은 선물의 의미도 있지만, 두 사람의 평생을 약속하는 상징 품목이니만큼, 나중에 더 좋은 것 하면 된다는 마인드보다, 두 사람이 고를 수 있는 기회인 지금!!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잘 고르는 것이 더 좋습니다.

 

트렌디한 제품을 선택하기 보다 오랫동안 착용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고, 충분히 두 사람의 의견을 모아 선택할 수 있도록 같이 고민해볼까요?

 

신주단지용 예물은 그만!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존중할 디자인이라고 생각된다면, OK!!!

커플링은 두 사람의 손가락에 함께 있을 때가 가장 빛 나는 법이니까.

 

 
콘텐츠 제공: 코이누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