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뷔 첫 해 두 자릿수 홈런을 기록하고 2년차에 30홈런, 100타점을 달성하며 2년 연속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나스타'. 나성범 선수가 2015년 12월, 행복한 결혼생활을 시작했습니다! 3살 연하의 아름다운 신부님과 약 3년 동안의 교제를 거쳐 결혼까지 골인했다고 하는데요~ 나성범 신랑님과 박은비 신부님의 특별한 결혼식,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비슈어스튜디오

수에드블랑
고급스러운 소재, 세심한 디테일, 촌스럽지 않게 풍성한 드레스까지 모든 신부님의 로망인 드레스를 선택하셨어요~ 하얗고 예쁜 꿈이라는 뜻을 가진 수에드블랑에서는 신부님의 소망을 담은 드레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웨딩드레스의 비즈와 나뭇잎모양으로 이어진 장식이 아름다운 목선과 어깨라인을 돋보이게 해주고 신부님을 환하게 비춰주는 듯하네요.
신부님의 아름다운 개성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는
제니하우스_프리모
한 사람, 한 사람 각자의 얼굴을 파악하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만들어내는 제니하우스_프리모에서 헤어, 메이크업을 받으셨어요~ 박신혜 헤어, 박신혜 메이크업 등으로 유명한 제니하우스_프리모는 과하지 않고 분위기있는 화장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데요. 신부님의 예쁜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머리스타일링은 단정하면서도 드레스와 한 쌍인 듯한 나뭇잎장식으로 센스있게 만들어주셨네요 :)
신부님의 우아함을 드러내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부케, 나인애!
신부님의 손에 있는 부케는 오드뜨왈렛으로 러블리한 라운드 형태와 연보라빛의 히야신스로 전체적인 조화가 이루어지는 듯하여 더욱 아름답게 느껴지네요~
서로를 향한 사랑스러운 마음이 보이는 듯한 나성범 ♥ 박은비님의 결혼식을 보았는데요,
행복한 가정과 '나스타'로서의 야구선수생활 모두 꾸준히 이어나가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