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로고 아이홀로고 브랜드플러스로고 에이미존로고
아이패밀리로고
iWedding > Thank you iFamily
[아이웨딩 베스트] 라리스튜디오 권오현 대표
등록일 : 2009-08-27 | 작성자 : iwedding
이창진 대표
권오현 대표 권오현 대표
처음 사진을 접하게 되었을 때, 내 가슴이 “퉁-퉁” 하며 떨렸던 순간을 아직도 잊지 못한다. 가끔 힘이 들 때나, 모든 것을 놓고 싶을 때 늘 돌이켜 생각해 본다. 사진을 처음 접했을 때, 내 가슴이 얼마나 뻐근 했었는지! 그 때의 그 느낌을 잊지 못해, 나는 사진을 시작했고, 지금도 사진을 하고 있다. “당신은 사진을 하면서 행복합니까?” 라는 그 질문에 나는 언제나 가 슴이 뻐근하다. 그리고 자신 있게 대답할 수 있다. “이 일을 할 때, 제가 정말 살아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권오현 대표
권오현 대표 권오현 대표
웨딩 촬영사진은 두 사람이 가장 행복한 순간을 찍기 때문에, 사진을 찍는 작가 역시 그 순간 가장 보람을 느낀다. 하지만, 웨딩촬영의 작업은 가장 어렵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다. 만약 그런 순간들이 없었다고 하면 거짓일 것이다. 그래도 그럴때마다 지친 나를 일으켜 세우는 것은 바로 이 곳이 내가 가장 행복할 수 있는 곳이라는 것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나의 열정이다. 분명 지금 걷고 있는 이 길목이 내가 있어야 할 곳이다! 이 길목에 있을 때, 비로소 내 심장이 뛰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으므로!
권오현 대표
권오현 대표
RARI 스튜디오의 사진을 보면, 하늘, 구름, 나무 등 자연이 살아있다. 그래서 라리 사진 속에는 바람이 느껴지고, 꽃들이 살아 숨쉰다. 모든 스튜디오들이 획일화된 가구들 속에서 정형화된 포즈로 사진을 찍을 때, RARI 스튜디오는 사진 속에 ‘자연’을 담기 시작했다. 인위적이고, 정형화된 틀을 벗어나 ‘Natural’을 강조했다. 그래서 빛이 들어오면 자연광을 이용해 사진을 찍었고, 비가 오면 비가 오는 모습을 그대로 사진 속에 담았다. RARI의 사진은 분명 정의 할수 없는 매력을 표현해낸다. 그 매력을 많은 사람 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다. 가끔은 일탈을 꿈꾸는 우리들이기에.
권오현 대표
신동엽-선혜윤 커플을 시작으로, RARI와 함께한 연예인 커플들이 있다. 사실 연예인 커플의 사진은 뭔가 특별한 것처럼 보이지만, 알고 보면 그들도 우리와 똑같은 사랑을 하고 있는 연인들이다. 사진 속 그들의 모습은 인위적이지도 않고, 꾸며지지도 않았다. 그들이 사랑하고 있는 모습 그대로를, 웃고 있는 모습 그대로를 담는다. 최근 정태우 커플의 웨 딩촬영은 인상에 깊게 남는다. 사랑을 하고 있다면, 이들처럼! 서로의 모습만 바라봐도 힘이 될 수 있고, 빛이 될 수 있다는 그들의 모습을 최대한 사진 속에 표현해내려고 노력했다. 문득, 그들의 사진을 보며, 사랑의 가치를 되돌아보게 되었다.
권오현 대표
권오현 대표 권오현 대표
아무리 생각해봐도, 사진을 시작하게 된 건 후회가 되지 않는다. 그리고 지금 내 모습이 후회스럽지도 않다. 하지만, 어려움이 맞닿았을 때가 존재한다. 그 때마다 나는 늘 마음속으로 되뇌인 다. “지금은 답을 구할 때가 아니다! 지금은 질문을 던질 때이다! 진실로 질문을 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이다!” 라고. 사진에는 늘 트랜드가 존재한다. 그 트랜드가 정답은 아니지만, 분명 모든 사람들이 함께 즐기는 문화임에는 틀림이 없다. 가끔은 트랜드에 좌우되는 현실이 답답하기도 하지만, 지금이 아니면 배울 수 없고, 느낄 수도 없을 것이다. 그러므로 지금은 답을 구할 때가 아니다! 열심히 질문을 던지며 배워야 한다.
권오현 대표
나는 자주 여행을 떠난다, 그리고 여행을 하면서 내 눈과 가슴에 많은 장면들을 담는다. 그리고 RARI 에 그 많은 장면들을 구현해 내고 있다. 언제 어느 순간이든 여행을 떠나보면, 늘 새롭고 늘 신선하다. 나는 이러한 느낌을 사진 속에 담고 싶다. “라리는 어떠한 스타일의 사진인가요?”라는 질문에 나는 대답하고 싶다. “RARI는 언제나 상상, 그 이상의 사진을 꿈꾸고 있다고!”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상품

댓글

(주)아이패밀리SC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9-9 | NonhyeonDong 59-9, KangNamGu, Seoul 131-100 | Tel 02.540.4112 | Fax 02.6910.4111
Email iwedding@iwedding.co.kr | 사업자등록번호 120-86-0063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강남제 2927호 | 대표자 김태욱,김성현
아이웨딩 차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