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로고 아이홀로고 브랜드플러스로고 에이미존로고
아이패밀리로고
iWedding > Thank you iFamily
유민영 대리님 너무 감사드려요. 착착 잘 진행되고 있어요.
등록일 : 2011-06-10 | 작성자 : 김종진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8월에 결혼할 예신입니다.

1월에 날을 잡아놓고 2월달까지는 신랑과 같이 돌아다녔는데, 3월부터는 신랑이 먼 지역에 있는 관계로

혼자 준비하게 되었지요. 그때마다 유민영대리님께서 꼼꼼한 예약과 친절한 안내 덕분에 무사히 잘할수 있었습니다.

 

저는 친구의 소개로 아이웨딩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불만족 스러운 부분을 보안해줄수 있다는 장점과

여러 업체들을 관리하는 듯한 느낌을 받아 계약하였어요. 그 부분은 만족스럽습니다.^^

 

제가 한것은 한복과, 시아버님 정장, 스드메계약과 여행입니다. 본식촬영은 빼고요.

 

(한복)

먼저 1월에 한복업체 선정을 두고 2군데 안내를 받았습니다. 황금침선과 비단빔이었지요. 두군데 모두 둘러봤는데

아이웨딩에 제공하는 가격은 비슷했습니다. 한복의 질도 실크로 아주 비슷했구요. 질감이 좋았고 모두 럭셔리

해보였습니다. 근데 제가 약간 얼굴이 동그란 형이라서 황금침선보다는 비단빔이 더 잘어울리는 듯 하였어요.

비단빔의 특징은 발랄한 느낌과 산뜻한 느낌이었던 반해 황금침선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였거든요.

그래서 둘러본뒤 비단빔으로 결정하고, 시어머님과 저희 어머님 한복까지 모두 맞추었습니다.

 

 

(스)

스튜디오는 유민영 대리님께서 주신 여러권의 업체중 컨셉을 보고 선정하였습니다. 페레스튜디오와 라리스튜디오를

선정하였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을 보니 싸이월드 클럽에 스튜디오들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굳이 안갔습니다. 갈시간도 없거니와 간다고 해서 도움되지 않을것같았습니다. 그런데 페레스튜디오는 인물위주가 아닌 배경위주인것같아서 제외시켰고, 그다음은 라리씬으로 선정하였습니다.

라리씬은 7층건물인데 1층부터 7층까지 다른 컨셉으로 이루어진 층이었습니다. 만족스러웠어요. 제 포즈가 맘에 들진 않았지만, 암튼 라리씬의 구조와 사진찍는 실장님도 구체적으로 포즈를 잡아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원본cd를 구매할 예정이 없었던 저에게, 원본cd와 수정본cd와 100장의 사진을 추가로 구매하게 된 결정적인 것은 컨셉이 다른 배경에서 언제 사진을 찍어볼까 .....라는 생각에서였습니다.

여기서 팁은, 한가지 업체를 선정하였으면 그쪽에서 찍는 포즈나 배경을 잘 익혀 두시고, 드레스나 장식등을 많이 봐두시고 가는것이 좋은듯합니다. 컨셉사진이므로 포즈도 비슷하니까 잘 어울리는 드레스를 선정하면 좋겠지요.!!

그리고, 간식은 꼭 싸가지고 가세요. 배가 너무 고프더라구요. 그리고 빨대도 꼭 챙기시고요. 물마실때 빨대 꼭 필요합니다.

 

(드)

드레스는 3군데를 선정하였습니다. 세레모니아, 임남희벨라지아, 정소연웨딩루이즈 .

앨범을 보고 3개이상의 드레스가 맘에 드는 곳은 정소연이었습니다. 그래서 우선순위는 정소연, 세레모니아, 임남희 였지요. 임남희는 안갔습니다. 제일먼저 간곳은 세레모니아였는데 드레스가 이쁘긴 하였는데 뭔가 마음에 와닿지 않았습니다. 두번째 간곳은 정소연이었는데 원장님이 직접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그래서 선택은 정소연이었습니다.

첫번째 갔을때 본식입을 드레스를 골랐고, 두번재 갔을때 리허설 드레스를 골랐습니다.리허설 드레스를 고를때 제가 선택한것을 입어본것이 아니어서 찜찜했습니다. 그래서 세번째 예약을 하고 다시 방문하여 제가 선택한 드레스를 입어보고 골랐습니다. bell라인으로요...

여기서 팁은 아이웨딩 홈페이지에 보면 웨딩드레스의 종류에 대해 나옵니다. 그걸 익혀두시고 가는것이 편합니다.

벨라인, 에이라인, 엠파이어라인?? 암튼 이런거 익혀두시면 가서 찾기도 쉬웠습니다.

드레스는 흰색 본식 1벌, 흰색 리허설 2벌, 유색 리허설 1벌 해서 총 4벌이었고, 미니도 대여해주신다고 했는데 사양했습니다.

 

(메)

메이크업은 아름다운 규니영과 에스휴를 놓고 비교하다가 아름다운 규니영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유는 제가 얼굴이 동그란 편인데 올백 머리를 잘하는 곳을 선정하다보니 그렇게 되었어요.

여기서 팁은 리허설 촬영시 머리 모양을 어떻게 할지 결정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전 자연스럽게 머리를 내려볼까

해서 머리를 붙여봤는데 도저히 안 어울려서 뗐습니다. 그래서 좀 시간이 오래걸렸지요.

오전 8시에 갔는데 화장 및 머리가 12시 쯤 끝났습니다. 예식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계셨거든요. 메이크업은 자연스럽게 해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여행)

여행은 일찍 결정했습니다. 업체는 여러군데 중 허니문.., 레드캡 그외..다수 를 놓고 비교하였는데 인지도가

레드캡이 높고 단체 관광을 안시킨다는 말에 얼른 계약했습니다. 그리고 오관석님도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고민은 없습니다.

 

(정장)

유민영대리님의 추천을 받아 라페리by 에서 정장을 맞추었습니다. 아버님 양복을 백화점에서 할까 하다가 맞춤양복을 한번도 입어보지 않으셨다는 말씀에서요.~~ 근데 잘한것같아요. 정말 멋지시더라구요.

 

이밖에도 신경쓸 부분이 많긴 하지만 걱정은 안합니다. 유민영 대리님께서 예약도 잘 잡아주시고 그때그때 마다 친절한 답변과 안내를 해주시기에 안심이 된답니다.

 

댓글

  • (주)아이웨딩네트웍스 | 2011.06.10
    안녕하세요?
    아이웨딩입니다.

    김일영-김종진님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예식 준비로 많이 바쁘실 텐데 잊지 않으시고 후기를 남겨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아이웨딩과 함께 하시는 결혼준비가 지금까지 순탄하고 만족스럽게 이뤄지고 있다니 더할 나위 없이 뿌듯합니다. 이렇게 상세하게 평을 남겨 주셔서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말씀해 주신 것처럼 남은 예식까지 걱정 없이 준비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아이패밀리SC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50길 7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9-9 | NonhyeonDong 59-9, KangNamGu, Seoul 131-100 | Tel 02.540.4112 | Fax 02.6910.4111
Email iwedding@iwedding.co.kr | 사업자등록번호 120-86-0063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강남제 2927호 | 대표자 김태욱,김성현
아이웨딩 차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