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로고 아이홀로고 브랜드플러스로고 에이미존로고
아이패밀리로고
iWedding > Thank you iFamily
김수연B 대리님께!!!
등록일 : 2012-08-14 | 작성자 : 이해진

안녕하세요~ 대리님!

잘 지내시죠?

제가 안부가 너무 늦었네요.

4월 15일에 예식한 이해진 윤병섭 커플입니다.

 

후기를 이제야 올릴 정도로 그간 여유가 없이 너무 바빴어요..

그런데도 근 1년간 듣던 김수연 대리님의 상냥한 목소리를 들을 수 없어서 참 아쉽고 그립기도 했지요 ^_^

(물론 전 대리님을 너무나 괴롭혀 드렸지만요 ㅜ_ㅜ)

 

처음에 결혼 결심을 하고 가입하게 된 아이웨딩.

첨엔 뭣모르고 가입하고나서, 갑자기 걸려온 전화에 당황도 했답니다.

'괜히 가입했나봐.. 자꾸 전화오네..' 처음엔 그런 생각도 했었는데, 제가 아이웨딩에서 김수연 대리님을 만나게 된 것이 얼마나 큰 행운이었는지... 지금 생각해도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주변에서 잘 모르는 분들은 아이웨딩 별로다. 비싸다 말들 많았지만, 저는 300% 만족했으며

여러가지 부분에서 비용은 저렴하게, 서비스는 최상으로 받았다고 생각해요.

 

저는 결혼준비를 거의 10개월 전부터 했기 때문에 우선 믿을만한 컨설팅 회사가 필요했어요.

솔직히 여기저기서 웨딩 플래너들이나(프리랜서) 영세 컨설팅 회사들이 도산한 뒤 소리소문 없이 사라지는 것을 보고

불안한 맘이 컸거든요.

 

준비하는 기간이 길었기 때문에 무조건 믿을만한 곳으로 고르자였습니다.

 

게다가 저는 스튜디오를 웨딩홀(엘타워)에서 연계받는 바람에 드레스와 메이컵만 따로 준비해야 하는 상황이었는데요. 보통 다른 플래너들은 별로 반기지 않는 눈치였지만, 아이웨딩의 김수연 대리님은 전혀 관계없이 기꺼이 성의껏 준비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었어요.

 

무엇보다 감사드렸던 건,

동행서비스 없는 아이웨딩이지만 드레스 피팅을 하러가면 꼭 그 곳 담당자분들이

김수연 대리님과 친인척 관계냐고 물어볼 정도로 미리 사전 준비 및 당부사항 등을 꼼꼼하게 챙겨주셨던 점이예요.

때문에 마음 편하게 마음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기억하시겠지만 제가 중간에 드레스 업체를 바꾸게 됐을때도 전혀 불편함 없게끔 신경써 주셔서 죄송스럽기도 하고 감사하기도 하고 했답니다.

 

또한, 연계 업체를 둘러보고 오면 꼭 다시 전화 주시어 어땠는지 물어봐 주시고 조언도 해주셨던 점도 좋았어요.

 

제가 잊고 있으면 지금쯤 무엇을 준비해야할 때다 라며 꼼꼼히 챙겨주신 점 감사했습니다.

특히 예단의 경우, 굉장히 이른시기였지만 (결혼이 4월인데 전년도 10월에 연락주셔서) 현재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예단업체가 있으니 가보는 것이 어떻겠냐 하셔서 김수영 무형문화재 선생님의 방짜유기 반상기와

최고급 명주 이불에 천연 모시이불까지 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었어요.

 

또 신혼여행도... 예비신부님들이라면 다 아는 레몬**스에 견적으로 올리면 제 견적이 제일 저렴해서

어디서 했냐며 문의도 빗발쳤었죠.

 

아이웨딩이 쓸데없이 비싸다는 말은 편견에 불과했습니다.

 

드레스를 진행한 마이도터스웨딩에서도 아이웨딩 손님이라며 특별히 본식 드레스를 촬영때 대여해주시는 등

많은 혜택을 받았어요.

 

그랬기 때문에 제 지인들에게 많이 소개했고, 내년 1월에 결혼하는 저희 친오빠 커플도 김수연 B대리님께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0^

 

자세한 후기는 아래에 항목별로 제가 준비했던 아이웨딩 상품들에 대해 짧게 코멘트 올리겠습니다.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

 

마지막으로 김수연 대리님! 정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언젠가 또 뵐 수있는 날이 있길 빌게요.

결혼준비하면서 많은 힘든 일들이 있었지만, 대리님 전화만큼은 항상 기쁘고 반가웠어요.

 

 

1. 드레스

- 마이도터스 웨딩.

저는 모니크 릴뤼에의 드레스를 입었고, 드레스의 상태는 정말 최상이었어요.

모두 드레스 칭찬이 대단했고 특히 리허설 촬영때 드레스도 하나 하나 너무나 멋졌답니다.

다른 드레스 샵에 비해 견적이 비싼 것은 틀림없으나 저는 이 선택을 후회하지 않아요 ^^

벨라인의 뽀샤시했던 첫번째 드레스네요.

 

요건 전체 레이스로 되어 있었던 너무나 우아했던 드레스예요.

 

검푸른 빛을 띄었던 컬러 드레스..

 

마지막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 드레스까지... 원없이 입고 싶었던 스타일을 입었던 것 같아요...

 

또한, 가장 중요한 본식 드레스는 바로 이것!

투피스 스타일인데.. 상의는 꽃으로 장식..

하의는 공단느낌의 고급스러운 스커트였어요.

 

자세한 사진은 모델컷으로 ㅎㅎ

암튼 요렇게 드레스는 다양하게.. 예쁜 것들로 맘껏 입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 꼭 친이모 같았던 이사님과 실장님.

드레스만 예쁜게 아니라 소품들도 하나같이 유니크하고 멋스러웟어요.

 

2. 메이크업

- 라륀느 서연부원장님.

원래 단골이기도 했어서, 결혼때도 역시나 라륀느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메이컵도 자연스러웠고, 시댁 친정 부모님 모두 이 곳에서 진행하셨는데

혼주분들도 만족스러워 하셨습니다. 저는 리허설 때 반묶음으로 시작하지 않고 모두 푼 머리에서 시작해서

이모님이 머리를 반 올려주셨구요. 추가비용을 내고 라륀느에서 출장서비스를 받아 머리스타일을 완전한 업스타일로 변경했습니다.

또, 저는 리허설 촬영으로 한복을 따로 야외에서 진행했는데요. 이때 쪽진 머리도 예쁘게 잘해주셨어요.

(저는 제가 이렇게 쪽진머리가 잘 어울릴지 상상도 못했답니다. ㅎㅎ)

 

3. 예단

- 후앤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불 두채와 반상기를 진행하였습니다.

 

4. 신혼여행

- 룸얼랏코리아

몰디브로 진행하던 저희는 뜻밖에 사실을 알게됐어요.

몰디브는 어떤 여행사를 통해 가던지 마지막엔 룸얼랏 코리아를 통하게 된다는 것을요..

실제로 몰디브 다녀오신 분들은 현지에서 마중나오는 직원들이 모두 룸얼랏 직원이었다고 말씀들을 해주셨죠.

그런데 그 룸얼랏이 아이웨딩이랑 연계되어 있었고 굉장히 매력적인 가격으로 안전하게 잘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제가 준비하던 시기에 워낙 몰디브 관련해서 사기사건도 많았고 내부 쿠데타도있고 했었지만요..

(제가 얼마나 집요하게 이것 저것 물어봤는지 모릅니닿 ㅎㅎ)

 

5. 신랑예복

- 로드앤테일러

뭐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가 알고있던 수제양복에 대한 편견을 깨줬어요.

실제로 일반사람들이 알고있던 수제양복은 진정한 수제양복이 아니었다는 것도요.

디자인이면 디자인, 착용감이면 착용감 뭐하나 빠뜨릴 수 없을 정도로 완벽했습니다.

저희 친정 아버지도 결혼식 예복을 이곳에서 준비하셨구요.

키가 유난히 작은 제 신랑;;;은 이곳 예복이 제일 체형에 잘 맞고 키도 커보이게 해주었습니다.

제 친구들도 신랑 양복을 보고는 너무 예쁘다며 어디서 했냐고 물어볼 정도였구요..

디자인에 반해 비싼 가격임에도 양복 한벌과 캐주얼 자켓을 따로 한벌 제작하였어요.

 

6. 예물

- 반조애

신랑이 프로포즈 반지로 이미 다이아 반지를 선물하였기 때문에 저희는 나머지 예물 준비가 필요했어요.

다이아 목걸이와 귀걸이, 순금세트, 신랑반지.

여러 업체를 소개받았는데 뮈샤와 반조애 이렇게만 방문을 하였고

뮈샤는 명성대비 너무나 불만족스러웠어요... 불친절과 강매 분위기...

그런데 반조애는 쾌적한 환경에.. 좋은 매니져님 (황실장님)덕분에 정말 예쁜 예물 저렴하게 준비했습니다.

디자인도 만족스러웠어요. 다이아 목걸이는 간소하게 멜리다이아가 여러개 박힌 저렴한 것으로 제작했는데...

(100만원도 안되는 가격) 지금도 여기저기서 광채가 엄청나다는 소리 들어요.

 

7. 웨딩슈즈

- Synn

첨엔 무슨 웨딩슈즈! 이랬는데.

신랑 키가 작다보니 제가 단화를 신어야 했어요.

예쁜 단화를 구하고 싶지만 흰색은 다 고무신같았고 ㅠㅠ

마침 Synn 행사를 하길래 둘러봤지요.

거기서 제 웨딩슈즈를 제작하고, 대여로 다양한 스타일의 슈즈들을 건질 수 있었어요.

덕분에 웨딩사진에도 제 신발이 여러컷 비중있게 나왔답니다.

본식때도 신발 걱정 안하고 성큼 성큼 잘 입장했구요 ㅋ

 

 

댓글

  • (주)아이웨딩네트웍스 | 2012.08.16
    안녕하세요?
    아이웨딩입니다.

    이해진-윤병섭님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예식 후에 시간이 많이 흘렀음에도 아이웨딩을 잊지 않으시고 이렇게 멋진 후기를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긴 시간 동안 꼼꼼하게 결혼 준비를 하시면서 아이웨딩과 함께 안정적으로, 300% 만족하며 예식을 잘 치르셨다니 더없이 기쁩니다. 상품별로 상세하게 남겨주신 후기 덕분에 많은 분들께서 큰 도움을 받으실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두 분의 환한 미소가 너무도 아름다운 사진도 잘 보았습니다. 페이지 오른쪽에 있는 배너를 이용해 웨딩사진 뽐내기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아름다운 사진도 자랑하시고 푸짐한 선물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 속 아름다운 모습 언제까지나 간직하시며 항상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아이패밀리SC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9-9 | NonhyeonDong 59-9, KangNamGu, Seoul 131-100 | Tel 02.540.4112 | Fax 02.6910.4111
Email iwedding@iwedding.co.kr | 사업자등록번호 120-86-0063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강남제 2927호 | 대표자 김태욱,김성현
아이웨딩 차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