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로고 아이홀로고 브랜드플러스로고 에이미존로고
아이패밀리로고
> Thank you iWedding
최고의 순간 이민지 플래너님과의 동행
등록일 : 2018-12-06 | 작성자 : 강미소
Q.결혼을 준비하며 특별한 에피소드가 있다면?
처음 아이웨딩과 타회사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고 아이웨딩엔 제휴가 되어있지않는 드레스샵때문에 타회사와 덜컥 계약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러던중 이민지플래너님의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타회사와 계약 진행중인 사실을 알고 계시기에 플래너님의 전화가 의아했습니다. 전화를 받아보니 다름이 아니라 아이웨딩에서 다시 제휴를 맺게 되었고 좋은 정도들을 실시간으로 계속해서 알려주셨습니다. 세심하고 꼼꼼하게 알려주는 꿀팁덕에 더 많은 혜택들을 비교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그러던중 저희는 스드메 패키지도 진행하는 웨딩촬영이 아닌 본식 촬영하는 스튜디오와 제주도 웨딩 촬영을 진행하게되었습니다. 이날 역시 전날 플래너님의 배려깊고 따뜻한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다시 또 한번 감동하는 순간 이였습니다.
그렇게 웨딩촬영을 마치고 드레스샵 투어를 가는 일정을 잡게 되었고 타회사의 플래너님과 함께 진행하는중 계약과 다른 내용의 혜택들에 신뢰가 깨지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고민을 하던중 이민지 플래너님의 선물보따리같은 혜택의 연락을 받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타 회사에 계약금을 걸었던 상태인지라 계약을 해지하면 계약금 환불이 불가능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한치의 고민도 없이 아이웨딩 아니 이민지 플래너님과 함께 준비해야겠다는 확신이 들어 타회사에 계약해지를 통보하였습니다. 이렇게 다시 전 아이웨딩의 신부가 되었습니다.
처음엔 비동행 서비스란 말에 망설였습니다. 많은 신부님들이 아마 비동행 서비스에 망설이실거란걸 알고 있습니다. 저 역시 그랬으니까요! 하지만 이민지 플래너님과 첫 일정 드레스샵 투어 진행하고 난 뒤 모든 생각이 잘못됐다는걸 알게되었습니다. 오히려 가족이나 친한친구 또는 신랑과 함께가서 오로지 저희의 의견과 드레스샵의 원장님 부원장님의 의견을 토대로 진행하니 깔끔하게 저에게 딱 맞는 드레스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약은 약사에게 진료는 의사에게란 말이 있듯이 웨딩준비는 정말 "아이웨딩 이민지 플래님과"라는 말이 딱 맞는말 같습니다.
Q.웨딩홀, 사진,드레스,메이크업, 한복 등 이용하신 상품들의 후기를 소개해주세요.
저는 지방에서 결혼을 진행하게 되어 웨딩홀은 기존에 미리 계약을 하였고, 사진 역시 스튜디오 촬영이 아닌 제주도 촬영을 진행하여 본식 촬영하시는 스튜디오와 함께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드레스는 최종적으로 "브라이덜공"을 선택하였습니다.
아이웨딩 앱을 통해 너무 많은 샵들의 드레스를 보다보니 점점 더 결정 장애가 왔고, 선택하기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매번 저의 메세지들을 보시고 발빠르게 응대해주시고 끈임없이 전화로 문자로 메세지로 샵들의 특징과 정보들을 깨알같이 알려주셨습니다. 그런덕뿐인지 정말 제게 딱 맞는 드레스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메이크업 역시 많은 고민을 하던중 플래너님의 추천을 받아 "우현증 메르시"와 계약하였고, 프라이빗룸을 사용하여 편안하고 프라이빗하게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Q.아이웨딩과 결혼준비를 하며 느낀점, 개선점, 담당자 자랑 등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좋은 말들을 다 가져다 붙여도 모지랄만큼의 플래너님을 만나 꿈같은 저의 결혼 준비가 정말 달콤한 꿈처럼 끝났습니다.
갈대처럼 흔들리는 저를 매순간 순간 잡아주셨고, 고민많은 저를 고민거리가 생길때마다 하나하나 차분하고 꼼꼼하게 해답을 주셨습니다. 플래너님과 같이 결혼이란 큰산을 함께 넘을 수 있어 너무 감사했고 행복했습니다.
만약 제게 다시 아이웨딩과 진행하겠냐고 물으신다면 전 이민지 플래너님과 진행하겠다고 대답할것입니다.
플래너로써의 자질이 어느누구보다 뛰어나시고 책임감 역시 말할 것 없고 친철하시고 꼼꼼할 뿐만이아니라 센스까지 있으시니 정말 어느 플래너님과 비교 할 수 있을까요?
깐깐하기 유명한 저에게 언제나 밝은 목소리와 미소로 매순간 감동을 주셨고 매순간마다 신경써주고 있구나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런 플래너님과 함께 한번뿐인 순간을 준비할 수 있게 해주신 아이웨딩에 정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절대 잊지못할 순간들에 빛을 밝혀주신 이민지 플래너님!!!또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Q.앞으로 결혼준비를 시작하는 예비부부에게 한 마디
아직도 고민하실 많은 예비부부들께 이미 진행해 마침표를 찍은 경험자로서 후회없을 선택을 후회없을 순간을 맞이 할 수 있는 회사라고 자부합니다.
고민하시고 망설이지 마시고 한번 믿고 진행해시길 감히 추천드립니다^^
이전글 목록보기 다음글

댓글

  • (주)아이패밀리SC | 2018.12.06
    안녕하세요. iFamily-아이웨딩입니다.

    강미소 고객님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결혼식을 잘 마치시고 이렇게 잊지않고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일생에 한 번이기에 신중하실 수 밖에 없는 결혼 준비를 아이웨딩과 함께 해 주시고

    이처럼 만족감을 표해 주시니 더없이 기쁘고 행복합니다 ^^

    더불어 두 분의 아름다운 웨딩 사진도 잘 보았습니다.

    알콩달콩한 신혼 보내고 계실텐데, 더욱 행복하고 즐거움 가득한 가정 잘 이뤄나가시길 진심으로 응원드리겠습니다.
(주)아이패밀리SC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9-9 | NonhyeonDong 59-9, KangNamGu, Seoul 131-100 | Tel 02.540.4112 | Fax 02.6910.4111
Email iwedding@iwedding.co.kr | 사업자등록번호 120-86-0063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강남제 2927호 | 대표자 김태욱,김성현
아이웨딩 차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