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딩로고 아이홀로고 브랜드플러스로고
아이패밀리로고
아이패밀리에스씨 이용시 불만사항 또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지 본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으로가기 버튼
제목 작성자 작성일 답변상태
아이웨딩 서비스 후기입니다. 불만제기 사항입니다. 이상신 2013-03-27 답변완료

아이웨딩 서비스에 불만을 제기합니다.

본 글을 저의 동의없이 삭제하시면 고객 불만사항을 무시한다고 판단하도록 하겠습니다.

 

1. 시스템화 되어있는 업무 처리만 있는 무관심한 대응

  자동발송 메일/문자 이외에는 어떤 연락도 없습니다. 이번주 토요일이 웨딩드레스 가봉일인데 웨딩플레너의

안내전화 한통 혹은 문자도 하나 없네요. 사이트에 적혀져 있고 메일로 한번 송부했으면 신랑신부는 알아서 잘

찾아가야 하는 건가요?

 

2. 일관되지 않은 업무 품질

 전화 한통, 직접 보내주는 문자 한통 없어서 원래 그런줄 알았는데, 후기를 보니 안그러신 분도 있는것 같습니다.

플래너 님이 다른일들로 바쁘셔서 저희한테 아무 연락도 안주시는 건가요? 신랑/신부 스케줄 관리보다 중요한

일은 무엇인지 의문이 듭니다. 또한 어떤분들은 받는 서비스를 못받는다 생각하니 더욱 서운하네요. 아래 첨부로

붙인 글들을 보시고 좀 생각 좀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3. 약속을 지키지 않는 태도

 지난번에도 웨딩플래너의 실수로 허니문 예약이 지연되어 금전적 손실이 발생되었습니다. 그리고 플래너 교채후

올해 구정전에 친절한 전화를 받았습니다. 구정연휴 이후에 5월 결혼을 대비하여 준비하실 것(한복 대여 등)이 많으니

연락드리겠다고하며 월활한 업무 진행을 약속 받았습니다. 한달반이 지난 지금까지 한통의 전화도 받지 못하였고

한복은 그냥 알아서 대여하였습니다. 유선으로 말씀하신 사항도 안지키시는 태도는 무엇인지요?

 

4. 서비스 불만에 대한 조치사항

 3번에서 언급한 허니문 예약 지연에 따른 금전적 손실로 부케를 서비스로 주시겠다고 하였습니다. 원래는 제공되는

서비스가 아니며 플래너 사비로 하겠다고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지인의 소개로 하면

제공되는 서비스더군요. 고객 불만 사항에 대하여 이런 방식으로 대응하시는지요?

 

결혼은 신랑/신부의 일생에 단 한번 있는 매우 뜻깊은 행사입니다. 그리고 플래너의 역할은 그 행사를 진행함에 있어

문제가 없도록 관리해 주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자동발송메일/문자 외에 아무런 대응도 없는 형식적 서비스는 웨딩플래닝

업체의 업무 태만이며 불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아닌지요? 현재 상태로 서비스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 매우 의문스럽습니다.

 

이 게시판에 올린 다른 분들의 후기네요. 이분들은 다른 업체에서 서비스를 받으셨나보죠?

(주)아이웨딩네트웍스 안녕하세요, 아이웨딩입니다.

먼저 이용하시며 불편을 느끼시도록 하여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불편한 사항에 대해 가감없는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내용은 저희 회사 '서비스개선요청'에서 모든 담당자가 공유하여 향후 이러한 서비스 불만족 개선에 활용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아울러 저희 아이웨딩 담당자가 고객님께 연락드려 이와 같은 내용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였습니다.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 남아있는 일정과 행사에 대해 더욱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013-03-28 10:25:42
(주)아이패밀리SC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50길 7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9-9 | NonhyeonDong 59-9, KangNamGu, Seoul 131-100 | Tel 02.540.4112 | Fax 02.6910.4111
Email iwedding@iwedding.co.kr | 사업자등록번호 120-86-00633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강남제 2927호 | 대표자 김태욱,김성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