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앤

(주)아이패밀리SC가 만든
색조 전문 코스매틱 브랜드입니다.

롬앤

(주)아이패밀리SC가 만든 색조 전문 코스매틱 브랜드입니다.

롬앤은 2016년 9월 론칭하여, 가성비와 가심비가 높은 상품 및 콘텐츠를
한국,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미주, 유럽, 중동 등 전 세계 20여 개국의 1824 MZ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디지털 세상에서 서로 연결된 소비자들과 상호 소통함으로써
‘화장품에 푹 빠지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몰입, 포용, 성숙’이라는 핵심 가치를 추구함으로써
세상과 긍정적 영향력을 주고 받는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롬앤은 2016년 9월 론칭하여, 가성비와 가심비가
높은 상품 및 콘텐츠를 한국,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미주,
유럽, 중동 등 전 세계 20여 개국의
1824 MZ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디지털 세상에서 서로 연결된 소비자들과
상호 소통함으로써 ‘화장품에 푹 빠지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몰입, 포용, 성숙’이라는 핵심 가치를 추구함으로써
세상과 긍정적 영향력을 주고 받는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romand logo

#BHF

Beauty Holic's Favorite
Core competitiveness

차별화 경쟁력

높은 가성비를 달성하는 ‘상품 개발 역량’

트렌드 변화 속도가 빠른 패션/뷰티 영역에서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매력적인 상품을 빠르게 출시하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조건입니다.
당사는 핵심 타겟 고객에 대한 깊은 연구와 소통, 혁신적인 조직 구조를 통해 소비자들의 이성적, 감성적 만족도를 높이고자 최선을 다 합니다.

romand core img

지속 브랜딩을 지향하는 ‘콘텐츠 마케팅 역량’

모든 정보를 디지털 환경에서 접하는 세상에서, 가장 효과적인 쇼핑 정보를 전달하는 ‘미디어 커머스’ 역량 뿐 아니라,
지속적이고 건강한 브랜드와의 관계를 쌓아 나가기 위한 콘텐츠 마케팅 역량을 갖추기 위해 노력합니다.
저희는 상품(Product)과 콘텐츠(Content)를 융합하는 ‘콘텐덕트(Contenduct)’라는 개념을 개발하여 스마트하고, 매력적이고, 건강한 콘텐츠를 통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romand core img romand core img

디지털 리더십 기반의 ‘글로벌 확장 역량’

시장의 힘이 공급사, 유통사로부터 소비자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는 환경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리더십은 당연히 소비자로부터 나옵니다.
저희 브랜드는 전 세계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함으로써 강력한 ‘지지와 옹호’를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러한 팬덤은 유통판매 파트너사의 발전과 성장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으며 롬앤이 출시 3년 만에 아시아 권역 국가에서 리더십을 갖춘
색조 브랜드로 성장하고, 동시다발적으로 20여 개국 이상에 수출하게 된 경쟁력입니다.

japan

일본

일본

  • - 주요 코스메틱 평점 사이트 수상
  • - 2020-2021 트렌드 키워드 선정 (일본마케팅 매거진 MarkeZine)
  • - 2020-2021 트렌드 키워드 선정
    (일본마케팅 매거진 MarkeZine)
china

중국

중국

  • - 타오바오 인기브랜드상 수상
  • - TOP 왕홍 라이브 방송 (라자치/쉐리/쉬라오스 등)
vietnam

베트남

베트남

  • - 타게시마야 백화점 이벤트

팬덤 커머스의 기본, ‘관계 중심 조직 문화’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임직원들이 자사의 상품과 브랜드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그 마음이 소비자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됩니다.
롬앤은 이 애정과 관심의 원동력이 ‘관계’에 있다고 믿으며, 이를 중심으로 한 건강한 조직문화 형성과 인터널브랜딩 활동에 힘 쓰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 소수가 성과를 독식하기보다 모든 구성원이 뿌듯함을 느낄 수 있는 ‘원 팀’ 문화자 자리잡혀 가기를 희망합니다.

culture culture
culture culture

[구성원의 참여로 만들어지는 조직 문화 행동 강령]

Main Product

롬앤 주요 상품

Lip

Make up
  • lip
  • lip

    제로 매트 립스틱

    안바른듯 가벼운 터치감
  • lip

    쥬시 래스팅 틴트

    시간이 지날수록 차오르는 탕후루 광택
  • lip

    제로 벨벳 틴트

    가볍게 입술을 감싸는 0g의 니트립
  • lip

    글래스팅 워터 틴트

    빛나고 투명한 물막 광택
  • lip

    글래스팅 워터 틴트

    빛나고 투명한 물막 광택

Eye

Make up
  • eye
  • eye

    배러댄아이즈

    곱디 고-운 초미세입자
  • eye

    배러댄팔레트

    섞임없이 차곡차곡 깊어지는 음영 레이어링
  • eye

    한올 아이브로우

    매일 아침 쉽게 그리는 ‘나만의 아치’
  • eye

    한올 픽스 마스카라

    원래 내 눈빛처럼 자연수러운 아이 메이크업
  • eye

    한올 브로우 픽서

    나만의 결을 살리는 부로우 연출

Base

Make up
  • base
  • base

    제로쿠션

    공기처럼 가벼운 초밀착 쿠션, 0g베이스
  • base

    클리어 커버 쿠션

    확실하게 커버되어 하루종일 깨끗하게
  • base

    베러 댄 매트 쿠션

    무광의 보송함이 오래오래-

Face

Make up
  • face
  • face

    베러 댄 치크

    내 볼보다 더 나은. M.C.B.B 블러셔
  • face

    베러 댄 쉐입

    내 피부보다 반 톤 낮은 컬러로 자연스럽게
  • face

    베러 댄 피니쉬

    고운제형과 브러쉬가 만나 시너지 폭발
  • face

    시스루 베일라이터

    은은하게 빛을 내는 자연 광채

Edition

romand_story

롬앤틱 문나잇 네온문 에디션

[롬앤틱 문나잇 네온문 에디션] 라인은 “오늘도 수고했어 잘 자” 라는
힐링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롬앤틱 문나잇 네온문 에디션] 라인은 “오늘도 수고했어
잘 자” 라는힐링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romand_story

빨강머리앤

“빨강 머리여도 괜찮아!” [빨강 머리 앤] 상품 라인은 소녀였던 시절을 기억하는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만화 캐릭터를 통해 콤플렉스를 굳이 힘들게 극복하지 않아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빨강 머리여도 괜찮아!” [빨강 머리 앤] 상품 라인은
소녀였던 시절을 기억하는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만화
캐릭터를 통해 콤플렉스를 굳이 힘들게 극복하지
않아도 괜찮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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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부프로젝트

소비자분들이 좋아하는 화장품으로 보호종료아동을 향한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자!
끝이 아닌 또 다른 시작을 알리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소비자분들이 좋아하는 화장품으로 보호종료아동을 향한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자!
끝이 아닌 또 다른 시작을 알리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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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문화재재단 콜라보

‘본연의 나를 침범하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주제 아래 우리 문화재의
은은한 아름다움을 컬러로 표현한 색조 화장품이다.
‘본연의 나를 침범하지 않는 아름다움’이라는 주제 아래 우리 문화재의
은은한 아름다움을 컬러로 표현한 색조 화장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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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온·오프라인 판매처

자사 홈페이지, 온라인 쇼핑 채널, 오프라인 H&B 스토어 등을 통해 제품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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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주요 판매처

국가별로 독점 수출 벤더 회사와의 파트너십을 체결, 해당 국가의 주요 판매처에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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